Skip to main content

학교 소개


Foothill College (풋힐 칼리지) - 미국 서부

소개

1957년에 설립된 풋힐 컬리지 (Foothill College)는 디앤자 칼리지(De Anza)와는 자매학교이며 캘리포니아 대학교에 편입이 용이한 편입니다. 풋힐 컬리지는 서부 대학 연합협회를 포함해 여러 전문 인증기관에서 정식 인증 받은 2년제 공립 교육 컬리지이며, 컴퓨터 기술에 세계적 중심지인 실리콘 밸리의 심장부에 위치한 역동적인 샌프란시스코 베이에 위치해 있으며, 애플, 야휴, 구글, 아도비, 이베이, 페이스북, 인텔, 픽사 및 기타 6,000여개의 테크놀로지 기업의 본사들이 포진한 이 지역에 있는 혁신과 창업정신을 펼칠 수 있는 최적의 학교입니다.

풋힐 컬리지는(Foothill College) 미국 건축가 협회에서 ‘’가장 아름다운 단과 대학’’이라는 찬사를 보낸 바 있으며 여러 건물은 각종 건축상을 수상한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지난 50여 년 간, 풋힐 컬리지는 뛰어난 학업 활동과 세계 유수의 대학교로의 성공적인 편입을 통해 미국 2년제 대학 중 최고로서의 자리를 굳게 지켜왔습니다.

풋힐 컬리지는(Foothill College)에서는 특별한 학점 인정 협정과 편입 센터의 지원 덕분에 학생들은 캘리포니아 주립대학교와 캘리포니아 대학 시스템의 지원을 통해 유학생들은 UC Berkeley, UCLA, UC San Diego, USC, Stanford, Yale, Cornell, Indiana, NYU, Mt. Holyoke 및 기타 수많은 최고의 대학교에 3학년으로 편입하여 공부를 계속 할 수 있습니다.

학생 수

16,671

학사 일정

Semester (학기제)

합격률

95%

학비

$8,519

기숙사 유무

Y

토플점수

61

인기 학과

Liberal Arts and Sciences
General Studies and Humanities
Health Professions and Related Programs
Social Sciences

ESL(어학)개설

N

기타



  • 사진



    위치


    스트리트뷰 (Street View)

    1 El Monte Road Los Altos Hills CA 94022

학교 Stats

학생수

16,671

합격률

95%

랭킹

2위

설립 년도

1957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