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학교 소개


GEOS Language Centre (지오스 랭귀지 센터)

소개

GEOS 랭귀지 센터는 1997 년 오차드 타워에서 영어 교육을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설립 당시 학교의 주 타겟은 싱가포르에 거주하는 일본 주부 및 사업가들이었고, 2000 년 초 그 영향이 한국인들에게까지 확산되었습니다. 그 후 더 많은 국제 시장을 탐험하기 시작해 현재는 일본인과 한국인 학생은 물론 러시아, 브라질, 스페인, 이탈리아, 프랑스, ​​태국, 대만, 중국, 홍콩, 터키, 베트남, 심지어 남아프리카 공화국 학생들까지 있습니다.

Functional English 과정은 기능적 영어와 일상 대화를 강조합니다. 주제는 주로 기본 어휘, 여행, 결혼식, 사회 행사, 예술 및 정치 관련 영어 표현들을 포함합니다.

Practical English 과정은 읽기, 쓰기, 말하기, 듣기 등 실용적인 영어 기술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법, 패션, 스포츠, 돈, 일과 관련된 영어 어휘를 강조하는 이 수업에서 학생들은 실용적인 영어 표현, 어휘, 동사 패턴, 특히 일상 생활과 직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표현들에 대해 배웁니다.

월요일에서 금요일 주 5 일을 진행하는 집중 영어 과정도 있는데, 정규 과정은 하루 3 시간 수업이고 상위 과정은 하루 6 시간 수업입니다. 수업은 오전반과 오후반으로 나뉘어져 있고 학생 수는 각 16 명을 넘지 않습니다.

학생 수

400명

학사 일정

N/A

합격률

100%

학비

학비 (정규 과정 8 주 기준) S$2,311

기숙사 유무

N

토플점수

N/A

인기 학과

ESL(어학)개설

Y

기타



  • 사진



    위치


    스트리트뷰 (Street View)

    178 Clemenceau Avenue, Haw Par Glass Tower, #01-00, Singapore 239926

학교 Stats

학생수

400명

합격률

100%

랭킹

어학 6위

설립 년도

1997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