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학교 소개


inlingua 싱가폴어학연수

소개

inlingua는 유럽, 아프리카, 아시아, 북미 및 남미 전역의 34 개국에 308 개의 언어 센터가있는 세계 최고의 언어 교육 기관 중 하나입니다. 수백만의 사설 고객 및 대기업 및 중소 기업, 교육 기관 및 정부 기관의 직원이 inlingua 언어 교육의 이점을 누리고 있습니다.유능한 원어민들이 inlingua에서 특별히 개발 한 교육 자료를 사용하여 다양한 언어로 언어 및 커뮤니케이션 교육을 제공합니다.싱가포르에서는 1972 년 설립되어 45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풀타임 과정은 짧은 기간 동안 자신의 잠재력을 끌어내기를 원하는 학생이나 자신의 학력과 경력을 위해 장기간 공부하기를 원하는 학생을 위한 과정입니다. 총 12개의 레벨로 이루어진 풀타임 과정은 수업 중 보다 많은 연습 시간을 갖기 위해 그룹의 규모가 작습니다.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등 모든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일관되고 포괄적인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수업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있습니다. 한 반의 학생 수는 최소 4 명에서 최대 15 명입니다. 각 수업은 초급, 중급, 고급 세 단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등록하시기 전에 학원에 현재 어떤 레벨의 수업이 준비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전에 배운 경험이 있으시다면 등록 전에 무료 레벨 테스트를 예약하셔야 합니다.

Maxi-Intensive 프로그램은 하루에 5 시간씩 일 주일에 25 시간이고, Mega-Intensive 프로그램은 하루에 보통 수업 5 시간 및 개인 과외 2 시간 총 7 시간씩 일 주일에 35 시간입니다.

학생 수

400명

학사 일정

N/A

합격률

95%

학비

기숙사 유무

N

토플점수

N/A

인기 학과

ESL(어학)개설

Y

기타



  • 사진



    위치


    스트리트뷰 (Street View)

    51 Cuppage Rd, #10-12, Singapore 229469

학교 Stats

학생수

400명

합격률

95%

랭킹

어학 7위

설립 년도

1972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