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학교 소개


TMC Academy (TMC 어학원)

소개

TMC 아카데미는 모든 학생들의 교육프로세스를 정확하게 수행함으로써 행정운영 측면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기준을 달성해 왔습니다. 2010년 TMC 아카데미는 싱가포르 교육부 산하의 사립 교육 기관 운영위원회 (CPE) 에서 인증하는 에듀트러스트 제도 내 최초로 4년 인증을 받은 학교입니다. 미국, 호주, 영국, 스위스 등 나라의 대학들과 파트너를 맺었으며, 특성 상 여러 개의 기업들과 파트너이기도 합니다.

Certificate in English
TMC에서는 Hawthorn Language School이라는 어학원을 개설하여 외국 학생들을 위한 영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Certificate in English는 학생의 영어 실력에 따라 총 아홉 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장 첫 단계인 Beginner는 10 주 동안 지속되고, 그 후 Elementary부터는 한 단계 당 5 주씩 하는 식으로 스케줄이 짜여 있습니다.

Holiday English Short Course
이 프로그램은 딱 4 주 동안만 진행되고 교육비는 매 주 S$330입니다. 단기간에 영어를 향상시키고 싶으신 분들께 적합합니다.

Everyday English
TMC는 최근에 외국 학생/직원의 일상 영어와 의사소통을 돕기 위한 새로운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일상 사회 및 비즈니스 영어, 소매 및 판매 관련 영어, 접대 (호텔, 레스토랑 포함) 관계 영어, 그리고 고객 서비스 관련 영어에 중점을 둔 코스입니다.

Preparatory Course for IELTS
Certificate in English 과정에서 Intermediate 1 레벨을 통과한 학생들은 IELTS시험 준비를 도와주는 수업을 들을 수 있습니다. IELTS의 말하기, 쓰기, 읽기, 듣기 등 모든 섹션을 꼼꼼히 가르쳐 줍니다. 총 8 주 동안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의 비용은 S$2,520입니다.

학생 수

1000명

학사 일정

6월, 7월, 8월, 11월 시작

합격률

95%

학비

학비 (각 레벨 당) S$1,650 (단, Beginner는 S$3,300)

기숙사 유무

Y

토플점수

N/A

인기 학과

호텔학과 요리학과 경영학과 회계학과 SHMS 스위스 호텔학교 편입 1년 더 공부하면 학사학위 나옴

ESL(어학)개설

Y

기타



  • 사진



    위치


    스트리트뷰 (Street View)

    250 Middle Rd, Singapore 188983

학교 Stats

학생수

1000명

합격률

95%

랭킹

호텔요리3위

설립 년도

1981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