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학교 소개


SHATEC (샤텍 요리대학교)

소개

SHATEC은 1983년 싱가포르 호텔 협회 (SHA)가 자체 산업 학교를 설립하기로 마음먹었을 때 탄생한 결과물입니다. 당시 싱가포르에서 호텔의 정점에 오른 SHA는 호텔 및 음식 분야의 교육 제공과 호텔 회원 및 호텔 업계의 인재를 지속적으로 확보를 목표를 지닌 채 SHATEC을 건설하였습니다.

호텔 경영이라는 분야가 체계적인 교육 과정이 되기 전부터 SHATEC은 이미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위스 대학교 École hôtelière de Lausanne와 협력하여 호텔 경영 수업을 개발하고 싱가포르 내 최초의 호텔 학교가 되었습니다. SHATEC은 현재까지도 호텔 업계 사람들을 교육시키고 업계 전문가들을 위한 개발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력 교육에 대한 SHA의 위임을 지원함으로써 호텔 파트너와의 확고한 입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SHATEC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여러 국가에 공식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그 전문성을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유럽 공동체의 후원 하에 유엔 개발 개획 및 아세안 관광 인적 자원 개발 프로젝트에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하였습니다.

오늘날 SHATEC 졸업생들은 세계 각지 호텔 및 기타 호텔 관련 시설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학생 수

약 1300명

학사 일정

매달 전공에 따라 다름

합격률

90%

학비

학비 $13,910-26,429

기숙사 유무

N

토플점수

61점

인기 학과

Hotel Management
Culinary Skills
Pastry and Baking

샤텍 요리학교/호텔학교 싱가폴 요리학교 순위 높고 저렴한 학비

ESL(어학)개설

N

기타



  • 사진



    위치


    스트리트뷰 (Street View)

    21 Bukit Batok Street 22, Singapore 659589

학교 Stats

학생수

약 1300명

합격률

90%

랭킹

요리1위

설립 년도

1983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