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학교 소개


Singapore University of Social Sciences (SUSS)

소개

싱가포르 사회 과학 대학교는 원래 Singapore Institute of Management 의 일부였으나 2017년부터 싱가포르 교육부의 산하에 있게 되었으므로 더 이상 SIM의 관리를 받지 않습니다. 현재 클레멘티 로에 위치하여 있으나 학교 규모가 작아 꽤 많은 수업들을 외부 건물들에서 진행합니다.

SUSS 학계는 5 개의 학교, 1 개의 컬리지 및 5 개의 센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섯 개의 학교는 각각 예술 및 사회 과학 학교, 비즈니스 스쿨, 인간 개발 및 사회 복지 학교, 법대, 그리고 과학 기술 학교입니다. 컬리지는 풀 타임 학생들을 위한 커리큘럼 및 프로그램 개발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다섯 개의 센터는 C-three (카운슬링 전문), 응용 연구 센터, 중국학 센터, 지속 및 전문 교육 센터, 그리고 교육 및 학습 센터입니다.

SUSS는 커리큘럼 개발, 교육, 교환 프로그램 및 연구에 있어 현지 및 해외 학술 파트너들과 협력합니다. 또한 산업 관련 과정을 개발하고 연구 장학금, 후원금, 학습 자원, 산업계 취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싱가포르 정부의 현지와 해외 업계 파트너 및 법정위원회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이 대학교는 특히 일하는 성인들에게 인기 있는 선택이며 주로 사회 과학 영역에서 학위를 수여합니다. 풀 타임 및 파트 타임 학부 프로그램을 제공하는데, 풑 타임의 경우 7월에 한 번 지원서류를 받고, 파트 타임의 경우에는 1월과 7월 두 번을 받습니다.

학생 수

14,000명

학사 일정

1st Semester: 14 Jan 2017 - 29 May 2017
2nd Semester: 8 July 2017 - 27 Nov 2017

합격률

70%

학비

학비 S$1,694 (한 과목 당)

기숙사 유무

N

토플점수

N/A

인기 학과

경영학과 회게학과 자연과학과

ESL(어학)개설

N

기타



  • 사진



    위치


    스트리트뷰 (Street View)

    5 Arts Link, Block AS7, Level 5 The Shaw Foundation Building, Singapore 117570

학교 Stats

학생수

14,000명

합격률

70%

랭킹

대학8위

설립 년도

1994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