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학교 소개


Singapore University of Technology and Design (싱가폴 기술 디자인 대학 / SUTD)

소개

SUTD는 MIT의 서포트 하에 싱가포르에서 설립된 자율 대학입니다. 이 학교의 사명은 지식을 길러 기술적 기반이 충분한 인재를 육성하는 것입니다. SUTD는 싱가포르 내에서 Yale-NUS College와 함께 유일하게 미국 대학교의 상징인 holistic review process (전체적인 입학 절차; 학생의 성적 뿐만 아니라 대외 활동과 수상 경력, 에세이 등 다양한 사항을 고려함) 를 따르는 교육 기관으로써 연구 및 교육 프로그램을 위한 새로운 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MIT는 두 대학이 2010 년 1 월에 협약을 체결 한 이래로 꾸준히 싱가포르라는 나라에 적합한 학부 커리큘럼을 개발해 왔고, 학생들이 8 학기 (3 년 반) 만에 학교를 졸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기초 커리큘럼을 통해 모든 학생들은 과학, 수학, 디자인 사고, 프로그래밍 및 인문, 그리고 예술 및 사회 과학 학교에서 필수 과목들을 수강해야 하고, 이 핵심 과목들 이외에도 졸업 전까지 2 개의 16 주 인턴십을 수행해야합니다. 또한 마지막 두 학기 동안 여러 개의 전공 과목을 응용한 캡스톤 프로젝트를 완성해야 하는데, 워낙 중요한 프로젝트이고 여러 분야에 걸쳐져 있는 만큼 한 사람이 완료할 수 없으며 그 과정을 통한 팀워크와 리더십 양성이 대학교의 주 목적입니다.

MIT는 현재까지도 SUTD 교수진을 모집하거나 교환 학생 프로그램을 활발히 촉진하는 둥 SUTD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특히 이 두 학교가 같이 창립한 SUTD-MIT 국제 디자인 센터는 싱가포르와 미국 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일어나고 있는 경제/문화/사회/환경적 이슈들을 실질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학생 수

1,500명

학사 일정

Semester 1: January - April
Semester 2: May - August
Semester 3: September - December

합격률

15%

학비

학비 S$67,838

기숙사 유무

Y

토플점수

N/A

인기 학과

ESL(어학)개설

N

기타



  • 사진



    위치


    스트리트뷰 (Street View)

    Somapah Rd, Singapore 487372

학교 Stats

학생수

1,500명

합격률

15%

랭킹

SINGAPORE4

설립 년도

2009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