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학교 소개


Singapore Management University (싱가포르 경영대학 / SMU)

소개

SMU는 비즈니스 및 경영 연구를 전문으로하는 싱가포르의 자율 대학교입니다. 아이비리그 유펜의 유명한 와튼 스쿨 시스템을 모델링하여 싱가포르에 위치해 있지만 미국식 교육을 제공합니다.

SMU는 최근 아시아 최고의 대학 중 하나로 선정되었으며 2015년 Financial Times EMBA에서 아시아 10위, 전 세계 36위를 차지하며 2015 년 최고의 신입 대학교로 부상했습니다. SMU의 경영응용학 분야는 아시아에서 2 위를 차지했습니다. SMU Lee Chian School of Business의 2016-17 연구 생산성은 모든 분야의 저널에서 전 세계적으로 13 위를 차지하였으며 텍사스 달라스 대학의 순위에 따르면 경영 분야에서 1 위입니다. 그런 명성에 걸맞게 SMU는 가장 오래된 글로벌 인증 기관인 AACSB International로부터 인증 받은 제일 어린 대학 중 하나입니다.

SMU는 싱가포르의 번화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약 8,800 명의 학부생과 대학원생을 보유하고 있으며 경영학, 경영 분석, 금융 서비스, 회계학, 경제학, 정보 시스템 관리, 법학 및 사회 과학 분야의 학부, 대학원 및 박사 과정을 제공하는 6 개의 학교로 구성됩니다. 총 30 개 이상의 연구소 및 우수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대학의 전문 및 임원 개발 프로그램을 통해 개인 맞춤형 기업 교육을 제공합니다. SMU는 Wharton SMU 연구 센터를 통해 와튼 스쿨과 협력하여 아시아에서 실제 존재감을 부여했습니다.

SMU는 헌신, 무결성, 책임, 공동체 정신, 리더십 및 우수성을 나타내는 약자 CIRCLE을 사용하여 대학교의 핵심 가치를 요약합니다. SMU는 싱가포르의 다른 대학교들과는 달리 학생들에게 교실 밖의 가치 중심 프로그램을 포함하는 전체론적 학부 교육을 제공합니다. 대학의 높은 교육 환경에 부응하듯 학생들은 졸업하기 전에 최소 10 주간의 인턴쉽과 80 시간의 지역 사회 봉사를 현지 또는 해외에서 완료해야합니다.

학생 수

7,827명

학사 일정

Term 1: 15 August - 4 December
Term 2: 2 January - 23 April

합격률

38%

학비

학비 $43,380-45,120

기숙사 유무

Y

토플점수

93점

인기 학과

Business Management
Accounting
Economics

ESL(어학)개설

N

기타



  • 사진



    위치


    스트리트뷰 (Street View)

    81 Victoria St, Singapore 188065

학교 Stats

학생수

7,827명

합격률

38%

랭킹

QS431

설립 년도

2000년